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부모님 선물 추천 / 대전 꽃집 메이앤달링
    한국 생활/생활 꿀팁 2020. 5. 12. 03:01
    728x90

     

    어버이날 선물로 해외에서 부모님께 호접난을 보내드렸어요.

    대전에 예쁜 꽃집은 많은데, 호접난을 홍보하는 꽃집은 많지가 않더라고요.

    (제가 검색할 때는 그랬어요. 😭)

     

    '메이앤달링'이라는 꽃집을 찾았고, 사장님께 카톡으로 문의드렸는데

    여기 사장님 어쩜 이리 친절하신 거죠?

     


    대전 꽃집 메이앤달링

    주소 : 대전 서구 갈마역로 11번길 27  


     

    호접난 문의드리니 화이트 호접이랑 이 아이가 있다고 사진 보내주셨어요.

    화이트는 식재 전이라 사진이 없다고 하셨는데,

    저는 색깔에서 이미 화이트보다는 이게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~

    화이트는 외대로 쭉 뻗어있는 형태이고 이건 외대지만 가지가 옆으로 나있는 형태예요.

     

     

    사장님께 외국에서 보내는 거라 직접 난을 볼 수 없으니, 잘~ 부탁드린다고

    제일 좋은 거로 배송해달라고 주문 넣었어요. 😊

     

     

    사장님께서 보내시기 전에 사진 찍어 보내주셨어요.

    그런데 제가 주문할 때 본 사진은 외대지만 화려해 보였는데,

    배송 전에 보내주신 사진은 그렇지가 않은 거예요. ㅠㅠ

     

    그래서 혹시 다른 호접난 없는지.. 처음 본 사진이랑 다른 것 같다, 죄송하지만 다시 봐달라.. 말씀드렸어요.

     

    사장님께서 외국에서 선물하는 마음이 너무 예뻐서 제일 좋은 거로 골랐다고

    사진으로 실물 표현이 안되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~

    그래서 그냥 사장님 믿고 배송시켰습니다.

     

    부모님 댁에 도착한 호접난입니다. 너무 예쁘지 않나요?

    저는 처음에 보내주신 사진보다 훨씬 만족했답니다.ㅎㅎ

    그리고 카드 문구까지 작성해서 같이 보내주셨어요.

     

    제가 사장님께 실수를 할 뻔했네요. 😂😂

    사장님과 저만 아는 거지만.. 정말로 배송 전 사진은 살짝.. 초라해 보였거든요.. 헤헤...ㅎㅎ

   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시진 않겠죠?! 🙈

     

    아, 그리고 부모님께서 일이 있으셔서 어버이날 댁에 안 계셨어요. 😭

    사장님께 급히 죄송하다고 배송 날짜를 미뤄달라고 부탁드렸는데,

    정말 끝까지! 마감시간까지! 기다리시다가

    부모님께서 댁에 오실 시간 맞춰서 배송해주셨습니다. ㅠㅠ

     

     

    너무나 친절하신 메이앤달링 사장님 감사합니다. 😄

     

    대전 꽃집 메이앤달링 강력 추천합니다!!! ㅎㅎ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