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부모님 선물 추천 / 부산 서면 꽃집 화요일
    한국 생활/생활 꿀팁 2020. 5. 12. 02:22
    728x90

     

    어버이날을 맞아 부산 부모님 댁에 호접난을 보내드렸습니다 :)

    인터넷과 SNS 엄청난 서치 끝에 배송이 가능한 꽃집을 찾아냈어요!

     

    꽃집의 이름은 화요일인데, 꽃 화 한자를 써서 花 ; 화 요일입니다. ㅎㅎ

    상호명이 너무 센스있지 않나요?!


    서면 꽃집 花 ; 화 요일

    주소: 부산 진구 서면로 56 2층 (기장 칼국수 바로 위)


    저는 외국에 있기 때문에 직접 가서 꽃을 볼 수 없고,

    사진으로만 꽃을 고르고 카톡으로 사장님과 연락할 수 있는 게 전부였어요.

    걱정이 되었지만, 귀찮은 답변에도 하나하나 대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

     

    호접난의 화분 부분을 보자기로 포장하는 것이 이 꽃집의 특징입니다.

    상견례 때나 양쪽 부모님 처음 뵈러 갈 때 선물로 많이 들고 간다 하더라고요~

    오랫동안 꽃 피는 거 보면서 키울 수 있는 서양난, 호접난 선물이 참 좋은 것 같아요.ㅎㅎ

     


    사장님이 보내주신 호접난 종류는 이렇게 있었어요.

    보자기 포장도 예쁘긴 한데, 저는 없는 게 더 깔끔하니 예쁜 것 같더라고요!

     

     

    이것은 제가 고른 호접난입니다.

    두대가 꽂혀있고 한대에 가지가 여러 개 뻗어있는 형태입니다.

    다른 색깔의 호접난은 외대 끝에 꽃이 피는 식인데, 그것보다는 제가 고른 게 더 화려해 보였어요.

    꽃이 전부 다 피면 정말 화려하겠지요? 그리고 색깔도 이게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.ㅎㅎ

     

    카드 문구 작성 부탁드렸더니 이쁘게 가지에 묶어서 써주셨어요.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보자기 포장은 안 한다고 했더니, 사장님이 알아서 허전하지 않게 화분에 옷을 입혀주셨어요!

    이렇게 해서 부모님 댁에 보내주신다고 사진 찍어 보내주셨습니다. ㅎㅎ

     

    부모님이 댁에 계신 시간에 맞춰서 퀵배송 해주셨어요! 

     

    짠! 호접난이 부모님 댁에 잘 도착하였습니다! 💕

    아직 끝에만 꽃이 피어있는 상태인데, 활짝 피면 너무 아름다울 것 같지 않나요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부모님 선물로 호접난, 서양난 강력 추천합니다!

    꽃다발보다 더 고급스럽게 오래가는 선물입니다. 😊🎁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