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지성두피 샴푸 추천, 웰킨 인퓨어 스칼프 샴푸 실사용 후기
    한국 생활/제품 리뷰 2020. 5. 26. 22:17
    728x90

     

    안녕하세요.

    저는 지성 두피를 가진 과거의 샴푸 유목민입니다.

    아무 샴푸나 사용해도 상관없는 두피를 가진 사람이 너무 부럽습니다. 😢

     

     

    얼굴이나 몸의 피부는 건조한데 유독 두피가 유전이 따로 없어요..^^

    집에서 쉬는 날이라고 하루 샴푸 건너뛰는 날이면 이틀째에 기름이 폭발합니다...

    그뿐만 아니라 정수리가 뜨겁고 샴푸를 아무리 해도 냄새나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습니다. ㅠㅠ

     

    그러던 어느 날, 지인을 통해서 두피 관련 공부하고 계시는 분께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,

    저의 샴푸 방법과 현재 쓰고 있는 샴푸를 물어보시더라고요.

     

    저는 이제껏 두피가 뜨거운 게 냄새의 원인인 것 같아서 두피는 항상 찬물로 씻었는데,

    우선 그 방법이 틀렸다고 합니다. 뭐가 됐든 미온수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.

    두피에 극단적인 온도를 주는 것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.

    샴푸 후 드라이할 때도 마찬가지로 미지근한 바람으로 말려주는 게 좋습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 실리콘이 들어간 샴푸는 모공을 막아 피지 분비가 심해지기 때문에 지성 두피에 특히 더 안 좋다고 합니다.

     

    그렇게 제가 추천받은 제품은 웰킨 인퓨어 스칼프 샴푸입니다.

     

    샴푸의 성분표와 사용방법입니다.

   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데, 세정력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거품이 잘 나길래 깜짝 놀랐습니다. ㅎㅎ

    그리고 집중해서 잘 느껴보면 살짝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. 멘톨이 들어있네요.

     

    제품은 펌프형이며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잠글 수 있어서

    혹시 다른 곳에 들고 가더라도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투명색의 액체이며 향도 좋습니다.

    저는 2번 펌핑하고 두 번 반복하여 마사지 후 씻어줍니다.


    현재 일주일 사용하였고 두피에 열감과 냄새, 기름진 정도가 완전히 사라지진 않았지만,

    확실히 눈에 띄게 변화되었습니다.

    이제까지 다양한 종류의 샴푸를 사용해보았는데, 이 제품 역대급입니다!

    저는 이 제품으로 당분간은 샴푸 정착하려고 합니다. 😊

     

    솔직히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,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에 비하면 만족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

   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!! 🙋🏻‍♀️

    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